서경스타 TV·방송

'팔로우미9' 장희진, 완벽 몸매로 패션위크 평정 "다 기를 죽이고 오겠다"

/사진=패션앤/사진=패션앤



배우 장희진과 가수 리지가 남다른 자기애를 자랑한다.

10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 ‘팔로우미9’에서 배우 장희진과 가수 리지가 패션위크를 준비하는 모습을 셀프 카메라에 담아 공개한다.

두 사람은 평소 ‘팔로우미9’을 통해서 꾸준히 자기애를 과시한 바 있다. 가수 리지의 경우 자신을 ‘러블리지’라고 칭하며 자신의 러블리함을 강조했고, 배우 장희진은 자신의 완벽한 몸매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패션위크를 준비하는 ‘팔로우미9’ 3회에서 두 사람의 자기애가 더욱 돋보인다. 장희진의 경우 화이트 블라우스와 슬릿이 깊게 들어간 스커트로 시선을 끌었다. “다 기를 죽이고 오겠다.”며 선전포고(?)를 한 장희진은 완벽한 몸매로 패션위크를 평정했다.

관련기사



리지는 셀프 카메라 시작부터 자신을 “트렌디하다”고 소개하며 순백의 여신이라는 콘셉트에 맞는 의상과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두 사람의 귀여운 자기자랑에 스튜디오가 웃음바다로 변했다는 후문. 두 사람의 귀여운 자기애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

장희진, 전혜빈, 손수현, 김남희, 리지, 이수민의 보기만 해도 예뻐지는 ‘팔로우미 시즌9’은 10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