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인터뷰] 차오루, “트와이스 미나·다현 뷰티팁 알고 파..민낯임에도 과즙미 가득”

방송인 차오루가 걸그룹 트와이스의 미나와 다현의 피부를 칭찬했다.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진행된 라이프타임 뷰티쇼 ‘업프리티’(UP!Pretty) 인터뷰 현장에서, 피에스타 차오루는 “트와이스 멤버 미나와 다현이 저희 뷰티쇼에 나왔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그는 “진짜 너무 예뻐서 나왔으면 좋겠다”는 말도 빼놓지 않았다.

피에스타 차오루가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한 연회장에서 열린 라이프타임 ‘업!프리티(UP!Pretty)’ 인터뷰에 앞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피에스타 차오루가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한 연회장에서 열린 라이프타임 ‘업!프리티(UP!Pretty)’ 인터뷰에 앞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



“미나와 다현의 뷰티팁을 전수받고 싶다”고 한 차오루는 “미나와 다현의 민낯을 봤는데 화장 했을 때와 안 했을 때가 똑같더라. 어떻게 이렇게 피부가 좋지? 놀랄 만했다”고 경험담을 털어놨다.


“그들은 얼굴을 ‘툭’ 누르면 과즙이 나올 것 같은 피부다. 같이 촬영하면서 바쁜 와중에 립밤도 안 바르는 것 같은데 입술도 핑크색이더라. 분명 ‘나이가 어려서 그런 것이다’ 고 판단 할 수도 있는데 그것만은 아닌 것 같고, 자기만의 뷰티팁이 있는 것 같다. 저도 알고 싶다. 트와이스의 뷰티팁을 알게 되면 시청자분들도 엄청 좋아할 것 같다.”

관련기사



한편,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의 라이프타임을 통해 방송될 ‘업! 프리티’는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한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내가 행복하고 즐거운 메이크업 팁을 알려준다는 컨셉으로 제작된 국내 최초 자기 중심적 뷰티쇼이다.

뷰티만수르 김기수,언프리티 랩스타 출신 캐스퍼 등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뷰티 게스트들도 총출동할 예정이다. ‘업프리티’는 오는 4월 23일 월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 밤 9시 라이프타임을 통해 방영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