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홈씨씨인테리어, 사업파트너 모집

지역 파트너사에 고객 연결 책임 시공

가맹 비용 없고 영업 자율성 보장




KCC의 홈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가 전국 사업설명회를 통해 파트너를 모집한다.

KCC는 지난 18일 KCC수원영업소에서 토털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씨씨인테리어에 대한 사업 설명회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자리는 홈씨씨인테리어 사업 소개 및 신규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모집 안내를 비롯해 업계 관계자들과 실질적인 동반성장을 위한 아이디어 및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는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및 관련 인테리어 업체, 대리점 등이 참여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가맹점주와의 상생모델이란 평가를 받는다.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는 홈씨씨인테리어의 디자인 서비스와 KCC의 건축자재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인테리어 공사를 시행하는 가맹점을 말한다. 홈씨씨인테리어가 각 지역의 파트너사에 고객을 연결해 주고, 책임 시공을 맡기는 형식으로 상생을 도모한다.

관련기사



홈씨씨인테리어는 2012년부터 까다로운 검증 과정 및 전문 교육을 거쳐 주거공간 공사에 있어 베테랑인 지역 인테리어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가 되면 KCC로부터 최신 트렌드의 스타일 패키지 제안, 인테리어 자재 원스톱 구매 서비스, 홈씨씨인테리어 직영 전시장 무제한 활용은 물론 본사 품질관리 및 A/S 서비스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파트너사는 기존 상호를 유지하고 홈씨씨인테리어 브랜드를 병행하는 형태로 운영돼 가맹에 따른 보증금이나 ‘프랜차이즈’라는 이름으로 실시되는 추가적인 매장 리뉴얼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인테리어 자재의 구입과 판매는 물론 시공에 이르는 인테리어 사업 전 과정을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다는 뜻이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언제나 지역 상권과 함께하는 상생 모델로서 전국적으로 더욱 확대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파트너 모집을 넓혀 영업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해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