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원나잇 푸드트립’ 박보람, 유명 먹방러들도 실패한 점보 라멘 도전 ‘성공’ 6.5인분 후루룹!

‘원나잇 푸드트립’ 박보람, 유명 먹방러들도 실패한 점보 라멘 도전 ‘성공’ 6.5인분 후르릅!‘원나잇 푸드트립’ 박보람, 유명 먹방러들도 실패한 점보 라멘 도전 ‘성공’ 6.5인분 후르릅!



가수 박보람이 먹방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OLIVE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이하 ‘원나잇푸드트립’)에서 제작진은 출연진들을 점보 라멘집으로 이끌었다.


해당 점보 라멘집은 20분 내에 점보 라멘 한 그릇을 비우면 음식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총 도전자 7,412명이 나서 이중 1,383명 만이 성공한 바 있다.

박보람은 “20분? 국물까지? 할 수 있을까...?”라고 부담감을 드러냈지만 이내 “이왕 온 거 한 번 해보겠다”며 도전장을 내민다.


하지만 지름 30cm에 달하는 그릇에 담긴 총 4인분의 양을 자랑하는 점보 라멘의 등장에 “이거 상상을 초월하네. 내가 생각했던 거랑 완전 다른 거 같아”라고 당황한 기색을 보이기도 했다.

관련기사



그럼에도 그는 면발을 폭풍 흡입하기 시작하더니 국물마저 올킬. 당당히 점보 라멘 챌린지에 성공해 놀라움을 안겼다.

함께 미션을 진행한 정준하 역시 점보 라멘 챌린지에 성공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말 잘 먹더라”, “저녁에 이거 보고 배고파서 혼났음”, “복스럽게 잘 먹어서 보기 좋아요”, “먹는 모습도 이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OLIVE ‘원나잇 푸드트립’ 방송 캡처]

/서경 스타 김경민기자 kkm2619@sedaily.com

김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