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 단신]신한카드 고객, 한화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할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최근 신한카드와 마케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신한카드 고객은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전국 4개 지역에 위치한 한화 아쿠아플라넷에서 입장권을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아쿠아플라넷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카드 스페셜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하나투어문화재단 무료 해외여행 지원 공모


관광복지 증진을 위한 하나투어의 비영리재단인 ‘하나투어문화재단’이 창립 1주년을 맞아 해외여행 지원을 위한 사연 공모를 진행한다. 국내에 거주하고 해외여행 경험이 없는 다섯 가족을 선정해 항공권은 물론 숙박·식사를 포함한 여행비용 일체를 지원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지원신청서 등 하나투어문화재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e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관련기사



롯데워터파크 국내 최대 규모 파도풀존 오픈

경남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는 최근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파도풀존’을 오픈했다. 파도풀존은 대형 깔때기 모양의 ‘토네이도 슬라이드’, 6인승 튜브를 타고 빠르게 하강하는 ‘더블 스윙 슬라이드’ 등 다양한 시설을 장착했다. 중간고사를 치른 중고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학생증만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1만9,900원(1인 기준)에 워터파크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5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웅진플레이도시 어린이날 맞이 특별 이벤트

경기 부천의 레저스포츠 테마파크인 웅진플레이도시는 오는 5~7일 가족 나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워터파크 특설 무대에서는 화려한 공연이 잇따라 진행되며 어린이를 위한 타투 스티커 체험, 추억의 뽑기 이벤트 등도 준비돼 있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