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현장] ‘뜻밖의Q’ 최행호 PD “이수근-전현무, 눈물 나게 고마워”

최행호PD, 방송인 이수근 전현무, 채현석PD가 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뜻밖의 Q’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조은정기자최행호PD, 방송인 이수근 전현무, 채현석PD가 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뜻밖의 Q’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조은정기자



최행호 PD가 두 MC 이수근, 전현무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Q’ 제작발표회가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사옥에서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최행호 PD, 채현석 PD, 이수근, 전현무가 참석했다.

최행호 PD는 이수근과 전현무에 대해 “저로서는 두 분이 같이 해주셔서 눈물 나게 고마울 뿐이다. 사실 다른 생각은 하기 힘들다. 다른 섭외가 안 되고 지금도 섭외가 쉽지 않다. 출연하면서 쏟아지는 부담감이 있을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두 분의 성향이 굉장히 다르다. 수근이 형은 걱정하고 있으면 ‘걱정하지 말라’고 해준다. ‘재밌게 노력하는 과정이 중요한 거니까 성과에 신경 쓰지 말라’고 응원을 많이 해주신다”며 “전현무는 반대로 ‘이 문제 최악이라고, 하지 말라’고 직접적이고 날카롭게 제작진에게 앞으로의 개선 방향을 짚어준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뜻밖의 Q’는 ‘뜻밖의’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대국민 출제 퀴즈쇼로 시청자가 낸 문제를 연예인 ‘Q플레이어’ 군단이 맞히는 쌍방향 소통 프로그램. 앞서 시즌 종영을 알린 ‘무한도전’ 후속으로 주목받았다.

한편 ‘뜻밖의 Q’는 오는 5일 오후 6시 25분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