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식] 김준현, '팀셰프' MC 발탁…'먹방의 신' 활약 기대

/사진=JDB엔터테인먼트/사진=JDB엔터테인먼트



개그맨 김준현이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팀셰프>의 MC로 전격 발탁됐다.

김준현은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을 비롯해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tvN ‘인생술집’ 등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리얼함이 살아있는 新(신)개념 먹방을 선보이며 ‘먹방의 신’으로 당당히 자리매김 했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재치 넘치고 센스 있는 입담까지 겸비한 그이기 때문에 ‘팀셰프’에서의 빛나는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JTB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팀셰프’는 전 세계 다양한 요리를 콜라보하는 요리의 향연, 그리고 전 세계에서 온 각 나라 친구들의 입맛과 토크를 골고루 보여주는 글로벌 요리 프로그램. 제 1탄은 ‘태국’편으로 한국, 태국 주장 셰프가 팀을 만들어 진검승부를 펼치고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할 예정이어서 세상에 없던 한식, 태국식 콜라보레이션 요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렇듯 요리 프로그램의 새로운 획을 그을 JTBC ‘팀셰프’와 먹신 MC 김준현의 초특급 만남에 과연 김준현이 불꽃 튀는 요리 경쟁을 어떻게 훌륭히 이끌어갈지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공동 MC로 발탁된 정형돈과의 케미에서 뿜어져 나올 ‘빅(BIG)’ 스케일 재미에 대한 관심 역시 모아진다.

한편 김준현이 MC로 맹활약을 펼칠 JTBC의 신규 쿡 버라이어티 ‘팀셰프’는 다가오는 6월 말, 한국과 태국에서 동시 방송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