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 관계가 빠른 속도로 회복되고 있는 가운데 주식시장에서 투자자들의 관심은 남북 경협주로 쏠리고 있다. 비록 그 동안의 강한 상승흐름으로 오늘 장에서는 대부분 조정을 받고 있지만, 5월 한미/북미 정상회담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호재를 통한 주가의 상승 흐름을 그들만의 리그로 만들 수는 없는 일이다.
증권 전문가들이 언론매체에서 쏟아내는 남북경협 관련주에 대해 테마주 투자에 신중을 기할 것을 거듭 당부하고 있다.
▶▶[긴급]남북경협株 옥석가리기...5월 급등유망 '이종목' 선착순 공개! (클릭)
이러한 가운데 시장에 마지막 남은 남북경협주가 있다면? 실체 없이 기대감만 있는 종목이 아니라 역대 최대 실적까지 예상된다면 자신있게 매수할 수 있을 것이다.
프리미엄 주식정보 서비스업체 알파투자클럽 에서는 수급/모멘텀/실적분석 등을 통해 5월 상승이 유력한 남북경협주를 선정했다.
▶▶'3천조원' 北 광물자원개발 기대...계약체결 유력한 관련주 긴급 공개 (클릭)
이 종목은 북한의 먹거리 농업 최대 수혜가 예상되며, 2018년 실적 또한 역대 최고치를 뛰어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외국인이 지속적으로 매수하고 있다는 점에서 급등이 임박했음을 알 수 있다.
남북경협주 중 건설/송전/철도/가스관/자원개발은 이제 주가상승의 마무리가 되어가는 상황에서 마지막 남은 남북경협주가 궁금하다면 알파투자클럽과 함께 해볼 것을 권한다.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 기대감 고조! TF로 관심 쏠리는 개성공단 입주기업 '이종목'은?!
▶▶이화공영 '150%' 수익매도 완료...5월 남북경협株 마지막 찬스 신청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