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심쿵 침대 키스씬! 달달한 몸싸움 후 짙은 스킨십 “내가 더 많이 사랑해줄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심쿵 침대 키스씬! 달달한 몸싸움 후 짙은 스킨십 “내가 더 많이 사랑해줄게”‘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심쿵 침대 키스씬! 달달한 몸싸움 후 짙은 스킨십 “내가 더 많이 사랑해줄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과 정해인의 키스신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과거 방송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에서는 손예진 정해인이 진짜 연인같은 꽁냥꽁냥한 베드신을 보여줬다.


침대에서 준희는 웃으며 윤진아의 변명을 듣다가 윤진아가 제 등에 하트를 그리는 것을 느끼고 “말로 해봐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윤진아가 말하지 않자 서준희는 앞서 윤진아가 녹음해준 사랑고백 음성을 틀고 그에 맞춰 “내가 더 오래. 내가 더 많이 사랑해줄게”라고 답하고 키스를 한다.


또한, 음성파일을 끄려는 윤진아와 서준희는 침대 위에서 몸싸움을 벌이다가 달달한 포옹을 거듭했고, 진짜 연인 같은 꿀 떨어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이목을 끌었다.

관련기사



한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가 종영까지 단 4회 남았다.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의 연애에 가족들의 반대와 안타까운 오해가 쌓여가고 있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오늘(11일) 금요일 밤 11시 제13회가 방영된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