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한화토탈, 지역 어르신 대상 어버이날 기념 효잔치 개최

한화토탈 직원이 지난 10일 충남 대산중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한화토탈과 함께하는 어버이날 기념 효잔치’에서 인근 지역 어르신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다. /사진제공=한화토탈한화토탈 직원이 지난 10일 충남 대산중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한화토탈과 함께하는 어버이날 기념 효잔치’에서 인근 지역 어르신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다. /사진제공=한화토탈


한화(000880)토탈은 지난 10일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이 충남 대산공장 인근 대산중학교 체육관에서 지역 어르신 1,200여명을 초청해 ‘한화토탈과 함께하는 어버이날 기념 효(孝)잔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한화토탈 임직원과 가족 60명이 자원봉사자로 나서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 한 분, 한 분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을 달아 드리고, 준비한 다양한 음식을 대접하고 초청가수 공연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즐길 거리가 부족한 지역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시간과 추억을 선사했다.

관련기사



올해로 7회째를 맞은 한화토탈의 효잔치는 2012년부터 지역민과 함께하는 대표적인 가족행사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한화토탈 관계자는 “단순한 경제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임직원 그리고 가족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와 지역민들의 행복 추구에 기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함께 멀리’라는 한화그룹의 경영철학을 실천하며 지역민들에게 사랑받는 대표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