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신도시내 ‘지식산업센터 테라비즈타워’가 실투자금 1천만원대로 오피스 빌딩 임대료보다 저렴한 분양가와 각종 세제 지원 혜택을 제공받아 연 20%의 높은 수익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2019년 말 준공을 앞두고 분양의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한강신도시 테라비즈타워’는 KB금융그룹 13개 계열사가 입주 예정인 KB통합전산센터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KB금융그룹 1,000여개 협력업체의 임대 수요를 독점할 수 있다.
인근 공인중개사에 따르면, “KB통합전산센터를 비롯하여 신세계 전산센터, 한국전력, KT&G, 한국농어촌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등이 입주 예정이지만, 관련 협력 업체들이 입주할 공간이 부족한 상황이다” 라고 전했다.
‘한강신도시 테라비즈타워’는 업무, 쇼핑, 주거를 한곳에서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비즈니스 복합단지 설계를 선보여 타 지식산업센터와 차별화된 강점이 있다. 또한 5.1미터의 높은 층고로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한 최상의 비즈니스 환경과, 발코니 공간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한강신도시 지식산업센터 중 유일하게 테라비즈타워에 입주하는 업체에 3,500만원 상당의 스마트 경영관리 시스템인 후이즈G 클라우드형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는 전자결제, 메일, 사내메신저, 웹하드, 인사관리 및 근태시스템 연동을 가능하게 하여, 입주하는 업체에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지고 있다.
2018년 11월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장기역이 1.2km내 위치하고 있으며, 김포공항 19분, 여의도 30분, 서울시청 42분으로 서울 접근성이 용이하고, 제2외곽순환도로, 김포고속화도로(김포한강로), 자유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한강신도시 테라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기숙사, 상업시설을 동시 분양 중에 있으며, 홍보관 및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23-1번지 나사빌딩 3층에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