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황치열, 설수대도 반한 '유쾌+다정美'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수대가 대륙을 사로잡은 황치열 삼촌과 만난다.

사진=KBS사진=KBS



5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27회는 ‘넌 어느 별에서 왔니’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설수대는 대륙을 접수한 황치열 삼촌과 만날 예정. 깜찍한 설수대와 무한 체력 황치열 삼촌의 꿀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설아-수아는 황치열 삼촌을 보며 웃고 있다. 설아-수아의 쑥스러운 듯한 미소가 사랑스럽다. 황치열 삼촌과 신나게 뛰어 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깜찍하다. 나란히 이불 위에 누워 앙증맞게 황치열 삼촌을 바라보는 설수대의 눈빛 역시 심쿵을 유발한다.


이날 설아-수아-시안 삼 남매는 무한 매력의 소유자 황치열 삼촌과 만났다. 동국 아빠가 평소 설수대를 보고 싶어 하던 황치열 삼촌을 집으로 초대한 것이다. 설수대는 황치열 삼촌이 집에 도착하기 전부터 기대에 가득 차 애타게 기다렸다는 후문이다. 예쁜 모습을 보이기 위해 귀여운 옷을 입는가 하면, 삼촌을 놀래주기 위해 숨는 등 두근두근 설레는 모습을 아낌없이 표출한 것.

관련기사



집에 도착한 황치열 삼촌은 설수대가 숨어있다는 사실을 눈치채고 능숙하고 재미있게 아이들을 찾아냈다. 이어 황치열 삼촌은 넘치는 체력으로 아이들과 신나게 놀아주었다. 유쾌하고 다정한 황치열 삼촌에게 푹 빠진 설수대의 모습은 매우 귀여웠다고. 황치열 삼촌과 설수대의 찰떡 케미는 얼마나 사랑스러웠을까.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올 정도로 황치열 삼촌에게 푹 빠진 설수대의 모습은 얼마나 귀여웠을까.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진다.

황치열 삼촌과 설수대의 잊지 못할 하루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27회 5월 27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