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문화

CJ E&M 어린이 뮤지컬 '신비아파트' 티켓 오픈 동시 1위




CJ E&M(130960)은 어린이 뮤지컬 ‘신비아파트 에피소드 2-고스트볼X의 탄생’이 티켓 오픈 30분 만에 아동·가족 공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판매점유율이 전체 판매의 22%에 달하면서 아동·가족 부문의 최고기록을 갱신했다.

뮤지컬 ‘신비아파트-고스트볼X의 탄생’은 팬덤까지 만들어내며 열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동명의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뮤지컬로 각색한 작품이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시즌2-고스트볼X의 탄생’은 지난 3월 투니버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리에 종영했다. 작년 처음으로 선보인 뮤지컬 <신비아파트>는 서울 초연 및 앵콜 공연 모두 판매율 1위를 유지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올 여름방학 어린이들을 찾아가는 뮤지컬 ‘신비아파트-고스트볼X의 탄생’은 새로운 에피소드를 담은 신작 뮤지컬로 지하국대적을 소멸시킨 후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신비아파트에 알 수 없는 존재들이 나타나 흑마법의 저주를 걸며 일어나는 일을 담았다. 귀신들과 맞서는 하리, 알 수 없는 힘에 괴로워하는 강림, 신비로운 소년 리온은 과연 흑마법을 이겨내고 어둠 속에 갇힌 신비아파트를 구해낼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공연은 오는 7월 14일부터 8월 26일까지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뮤지컬에서는 ‘신비아파트’ 에피소드1에서 뛰어난 작품성으로 관객몰이를 했던 제작진과 DS뮤지컬컴퍼니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