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프리스틴 V 나영, "샤이니·AOA와 대결? 배우는 마음으로 활동할 것"

나영이 2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프리스틴V 신규 싱글 앨범 ‘라이크 어 브이(Like a V)’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나영이 2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프리스틴V 신규 싱글 앨범 ‘라이크 어 브이(Like a V)’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



프리스틴 V 나영이 같은 날 컴백하는 샤이니와 AOA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는 프리스틴의 첫 유닛 프리스틴 V의 싱글 앨범 ‘라이크 어 브이(Like a V)’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프리스틴 V는 같은 날 같은 시간에 샤이니와 AOA와 함께 컴백, 음원 경쟁을 벌이게 됐다. 이에 대해 나영은 “대선배님이자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활동할 수 있어서 영광으로 생각한다. 경쟁이라고 단 한 번도 생각한 적 없다. 보고 배운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하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프리스틴은 개개인의 매력이 다양해서 무대를 볼 때 각자의 매력이 있다는 것이 강점이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원하는 것을 망설임 없이 얻어내는 자유분방함과 솔직함을 담아낸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으로, 프리스틴 V는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래칫 기반의 R&B 팝 장르의 곡으로 색다른 아이덴티티를 제시했다.

한편 프리스틴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Like a V’를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