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Perfitt, 에스마켓과 손잡고 ‘발사이즈 측정’ 서비스 및 ‘신데렐라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스타트업 Perfitt(대표 이선용, (주)홀짝)이 메가슈플렉스 에스마켓코리아(대표 박병일)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발사이즈 측정 및 신발 사이즈 추천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erfitt(Perfect+Fit, 퍼핏)은 소비자들의 정확한 발사이즈 정보를 측정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플랫폼을 선보이고 있다. 발 사이즈를 재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다양한 서비스와 접목한 것.

현재 에스마켓 부천뉴코아점에서는 Perfitt 플랫폼을 기반으로 과학적인 발사이즈 측정이라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에스마켓 부천뉴코아점 방문고객 중 발사이즈 측정서비스를 체험하는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나이키 운동화 및 호보캔 여름샌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20일까지 진행한다.



Perfitt 관계자는 “Perfitt은 실제 본인의 발사이즈를 잘 모르는 고객들에게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신발 스타일별 추천사이즈 서비스를 통해 불편함을 해소하고 스마트한 쇼핑경험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perfitt과 에스마켓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스마켓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홀짝은 (재)서울테크노파크(원장 박봉규) 2017 사업화신속지원사업의 최종기업으로 선정되어 마케팅, 디자인, 시제품제작 부분에 지원을 받아 사업화에 속도를 박차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