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 리드하는 토즈 스터디센터, 전남 1호점 여수학동 센터 6월 오픈




국내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토즈 스터디센터는 오는 6월 9일(토), 전라남도 여수시 학동 쌍봉 사거리에 위치한 토즈 스터디센터 여수학동 센터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지역 명문고와 국가산업단지, 시청 및 지방법원 등의 주요 관공서가 위치해 여수시 교육 1번지로 불리는 학동 지역에 토즈 스터디센터가 들어섬으로써 이 지역의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보다 나은 학습 인프라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수학동 센터는 전남에 입점하는 최초 토즈 스터디센터이자, 국내 최다 수 프리미엄 독서실을 보유하고 있는 토즈 스터디센터의 352번째 학습전문 공간이다.

토즈 스터디센터가 들어서는 여수학동에는 지역 명문고로 잘 알려진 여천고와 국가산업단지가 위치하고 있어 교육열이 높은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여수시청과 광주지방법원 등 지역 내 주요 관공서도 위치하고 있어 자기계발 및 승진, 이직 등을 준비하는 직장인 수요도 많은 지역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 인근에 이렇다 할 전문 학습 공간이 없었다.

토즈 스터디센터 여수학동 센터는 이 지역의 학생과 직장인들의 전문 학습공간에 대한 목마름을 시원하게 해결해줄 전망이다. 쌍봉 사거리에 위치해 여천고등학교로부터 도보로 대략 7-8분이 소요되는 등 센터의 지리적 접근성도 우수하다.

여수학동 센터의 정식 오픈일은 6월 9일(목)이나, 가오픈 기간인 6월 5일(화)부터 3일간은 고객 방문 및 투어가 가능하다. 그리고 오픈 기념으로 최초 등록자 대상 3만원 할인을 제공하며, 2개월 등록 시 1개월을 추가로 제공해 주는 2+1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본인이 원하는 좌석을 지정할 수 있는 사전 좌석 등록 및 1일 무료 체험 신청도 가능하니 토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하면 된다.

여수학동 센터 점주는 “작년에 고3 자녀를 둔 수험생 학부모로써 우리 아이가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다는 염원이 강했지만 학교와 집 인근에는 마땅한 곳을 찾을 수 없어 고생했다”며 당시 심정을 전하며 “17년간 오로지 최고의 학습공간을 연구하고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 온 토즈 김윤환 대표의 확신과 소신이 그대로 녹아 있는 토즈라면 우리 아이도 믿고 맡길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토즈 스터디센터 여수학동 센터를 오픈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한편, 토즈 스터디센터는 2년간의 R&D를 통해 개개인의 학습유형에 맞는 5가지 유형의 공간 구성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고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지원, 독서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는 명실상부 국내 1위 프리미엄 독서실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351개의 스터디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