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키프레시, 최적의 맛과 영양 밸러스를 잡은 프리미엄 샐러드로 시장확대 나서

▶샐러드바 키프레시▶샐러드바 키프레시



프리미엄 수비드 전문 샐러드바 키프레시(KEYFRESH)가 샐러드 시장의 조용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키프레시가 다른 샐러드 전문점과 차별화된 점은 샐러드를 단순히 건강식이 아닌 영양성분과 맛을 생각한 음식으로 보고 이에 맞춘 메뉴구성을 하고 있는 점이다.

키프레시의 샐러드는 메인 식재료를 정통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하여 식재료 본연의 식감과 영양소를 최대한 살리고, 메인 식재료의 영양과 맛을 최적화할 수 있는 서브 식재료로 칼로리와 맛, 영양이라는 요소를 균형있게 선보였다.


이를 위해 지속적인 메뉴개발과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장대근 쉐프를 총괄 R&D로, 식음팀을 메뉴 및 건강식 기획, 개발팀인 키프레시팀으로 재구성하는 등 내실을 다졌고, 그 첫번째 결과물이 프리미엄 수비드 전문 샐러드바 키프레시와 현재 온라인 유통을 시작한 키프레시 수비드 닭가슴살 4종이다.

관련기사



▶키프레시 샐러드 플라워볼▶키프레시 샐러드 플라워볼


한편, 6월 런칭이 확정된 'NO SUGAR, NO WATER' 키프레시 클렌즈 주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수비드 제품 런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하반기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샐러드바 '카페 키프레시(KEYFRESH)' 가맹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헬시푸드 기업 디알앤코의 황준원 대표는 "단순히 다이어트, 건강식으로 치부되기에는 샐러드는 너무나 매력적인 음식으로 이미 샐러드 시장과 고객들은 샐러드를 단순한 건강식을 넘어 맛과 영양을 갖춘 한끼 식사로 보기 시작했고, 이는 일시적인 트랜드는 아니다" 또한 "키프레시는 소비자들의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꾸준히 즐기고 섭취하여 건강함을 제공할 수 있는 샐러드를 지향해 최적의 영양 밸런스를 갖춘 한끼 식사, 이것이 키프레시가 추구할 정신이다"라며 메뉴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