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6월 매주 월요일마다 모든 간편 면요리 상품(조리면)을 50% 할인 판매하는 ‘먼데이(Monday)엔 면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은GS25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쿠폰함을 통해 간편 면요리 상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나만의 냉장고 앱 고객들은 6월 한 달 간 매주 월요일 마다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쌀국수, 돈코츠라멘, 명란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등 8종의 간편 면요리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GS25는 간편 면요리 매출이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5배 이상 늘어남에 따라 간편 면요리 상품을 경험하는 고객을 늘림으로써 재구매를 유도, 시장 키우기에 나섰다.
간편 면요리 상품 반값 판매와 함께 모바일 앱 나만의 냉장고에서 재미있는 선물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GS25에서 간편 면요리 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고객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가 생성되고, 이 스탬프를 2개 모은 고객 앱에는 100% 당첨 응모권이 생성된다. 면day인 월요일에 간편 면요리 구매하면 스탬프가 2개 생성된다.
한편 GS25는 ‘면’도기, 차렵 순‘면’ 이불세트, 덴비 헤리티지 ‘면’기2P, 유어스통‘면’봉,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적립금 등 이름에 ‘면’이 들어가는 경품과 조리면 할인쿠폰을 1만2,000여개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