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관광公 '한옥 체험관광상품' 출시 外

관광公 ‘한옥 체험관광상품’ 출시

한국관광공사는 올해 4월 실시한 공모전을 통해 선정한 ‘한옥 체험관광상품’을 선보인다. 한옥 체험관광상품은 한옥에서 머물며 인근 관광지를 둘러보고 다도 등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공모전에서 선정된 내국인 상품 9개와 외국인 상품 2개는 현재 케이벨로·여행공방·여행자클럽 등 각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다.

에버랜드 ‘100만 송이 장미축제’ 특별 체험 프로그램 운영


에버랜드가 100만 송이 장미축제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특별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에버랜드는 우선 여성 관람객을 위해 개장 시간보다 일찍 입장해 식물 전문가와 함께 장미원을 여유롭게 돌며 식물을 탐방하고 장미차 시음을 할 수 있는 ‘여왕의 산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을 위해서는 장미원을 둘러보고 장미 화분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로즈가든 투어’ 프로그램을 하루 세 번 진행한다. ‘여왕의 산책’과 ‘로즈가든 투어’는 장미축제가 종료되는 다음달 17일까지 평일에 한해 매일 운영된다.

관련기사



한화 대천 파로스, 개관 20주년 이벤트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가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오는 7월15일까지 투숙객과 조식 뷔페 3인 이상 이용 고객에게 행운권을 증정한다. 행운권을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뽑힌 52명에게 52인치 TV와 자전거, 객실 무료이용권 등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7월20일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반려인과 함께 하는 펫스티벌 개최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리조트는 오는 16~17일 반려 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인 ‘2018 하이원 펫스티벌’을 개최한다. 반려동물(pet)과 축제(festival)의 합성어인 펫스티벌은 하이원리조트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며 동물 전문 사진작가가 찍어주는 ‘펫가족 사진찍기’, 반려동물 전문가가 일반인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댕댕이 토크 콘서트’ 등의 행사가 준비돼 있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