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엑소 첸백시, '사다리 타고' 2일차 여행 스타트…최고의 금손은 누구?

/사진=SM엔터테인먼트/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소-첸백시의 예측불허 사다리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이 2일차 여행기를 선보인다.

오늘(11일) 방송된 16회에서는 점심 메뉴를 걸고 펼쳐진 긴장백배 사다리 게임 현장이 공개, 가위바위보로 순서를 정해 신중하게 사다리를 타는 세 멤버의 승부욕 넘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으며, 첫날 개인전 1등이었던 백현이 3등으로 결정된 데 이어 과연 시우민과 첸 중 두 번째 개인전 1등을 차지한 행운의 금손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12~15일 순차 공개되는 17~20회에서는 점심 식사를 마친 후 ‘돗토리 사구’를 방문, 드넓은 모래 위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세 멤버의 에너지 가득한 모습을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엑소-첸백시는 사막과 바다가 마주한 신비로운 풍경 속에서 낙타 타기, 행글라이더, 샌드보드 등 취향저격 사구 액티비티 3종을 체험하며, 불꽃 튀는 이색 샌드보드 대결도 펼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관련기사



한편, 엑소-첸백시의 첫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공개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