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여플2 MC 윤승아, 몸매 리즈 시절 사진 공개하자..이현이 장도연 감탄 연발

여자플러스2 MC 인 윤승아 이현이 장도연 라비가 몸매 리즈 시절의 사진을 공개 했다.

여름을 맞이하여 다이어트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하게 된 MC 들은 가장 몸매가 좋았을 때에 대해 이야기 하며 그 당시의 사진을 공개했다.

윤승아는 결혼 전 신혼 시절 사진을, 이현이는 출산 전 모델 시절 사진을, 라비는 올 해 공연할 때의 사진을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장도연은 모델 느낌의 섹시한 사진을 공개해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여자플러스2에서는 ‘밀크어트’ 라는 새로운 다이어트법을 공개한다. 우유를 활용한 다이어트로, 밀크어트 방법 및 우유를 활용한 피부 좋아지는 꿀팁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또, 날씬한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인 경리는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며 먹고 싶은 것을 다 먹고도 살찌지 않는 방법을 알려줘 시청자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관련기사



‘여자플러스2’는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의 SNS 스타 윤승아, 젊은 여성들의 롤모델로 떠오르고 있는 이현이, 대세 장도연, 최신 패션 트렌드를 꽉 잡은 라비가 뭉쳤다.

여자플러스2는 6월 14일(목) SBS 플러스 오전 10시, SBS funE 오전 11시 방송 예정이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