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화보] 워너원 강다니엘, '엘르' 7월호 커버 장식.. "눈빛 장인"

/사진=엘르/사진=엘르




/사진=엘르/사진=엘르


/사진=엘르/사진=엘르


대세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이 패션 미디어 ‘엘르’의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는 15일 강다니엘과 함께한 7월호 표지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강다니엘은 부드러운 질감의 화이트 재킷과 티셔츠를 입고,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밝고 건강한 강다니엘의 에너지를 담기 위해 촬영은 주택을 개조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미니 앨범 활동과 월드 투어를 앞둔 강행군 속에서도 강다니엘은 특유의 느긋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로 촬영에 임했다.


모델 못지않은 큰 키와 타고난 체형으로 하이 패션 브랜드 의상을 거뜬히 소화하는 모습에 현장의 스태프들 모두 감탄했다는 후문.

관련기사



촬영장의 고양이와 장난을 치는 강다니엘의 집사다운 면모에 흐뭇한 웃음이 번지기도.

두 가지 표지로 발매되는 ‘엘르’ 7월호의 수익금 중 일부는 ‘트리플래닛’과 함께 하는 나무 심기 프로젝트에 기부되며, 10월 ‘엘르’와 강다니엘의 이름으로 인천 청라 지역에 숲이 조성될 예정이다.

얼마 전 루게릭병 환자를 돕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며 긍정적인 영향력을 보여준 강다니엘의 또 다른 선한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강다니엘의 화보는 6월 20일 발매되는 ‘엘르’ 7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김은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