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IBN유학, 7월 7일 호주영주권취득 위한 호주유학 세미나 개최




요즘 많은 이들이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새로운 도전을 계획한다. 그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호주이민이다. 호주는 영어권국가로서 우리나라에 비해 면적이 약 80배 이상 크며, OECD 국가 중 최저임금 수준이 가장 높은 국가로서 빼어난 자연환경과 더불어 수많은 일자리들이 있는 기회의 땅이다.

또한, 뛰어나고 안전한 교육수준을 자랑하여, 많은 이들이 호주대학교에 입학하거나 자녀의 미래를 위해 호주영주권유학의 길을 준비한다.

하지만 제대로 된 정보수집과, 보다 적절한 계획 없이는 원하는 목표를 이루지 못할 수 있으며, 잘못된 선택으로 실패하는 경우도 있다. 이에 보다 성공적인 호주유학 후 호주이민을 위해 호주현지의 상황을 알아보고 개인별 맞춤 호주영주권유학 세미나가 7월 7일(토) 2시부터 호주전문 IBN유학 강남센터 세미나 ROOM 2에서 개최된다.

이번 호주유학 세미나에서는 IBN유학 호주 시드니본사 전문가가 직접 방한하여 약 2시간 내외로 진행될 예정이며, 간호유학, 요리유학, 자동차정비, IT유학, 회계학 등 이민이 가능한 호주유학 전공들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더불어 학과선정, 지역선정, 시기선정, 호주대학입학 등에 대한 내용과 함께 세미나 종료 후 참석자들에 대한 1:1 개인별 맞춤 호주영주권 상담도 진행된다.

IBN유학은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브리즈번센터 및 한국 서울 강남에 센터를 운영중인 국내 대규모 호주유학원이다. 매년 코엑스에서 3회 이상 호주유학박람회를 21회 동안 성공적으로 개최해온 호주전문 유학원으로서 호주명문 맥쿼리대학교, UTS 시드니공과대학교, 그리피스대학, ICMS호주호텔학교, 르꼬르동블루 호주요리학교, Embassy 영어학교와 더불어 세계 최대 교육기관인 Navitas 나비타스 그룹 등으로부터 매년 수차례 No.1 호주유학원으로 선정된 호주전문 현지 유학원이다.

뿐만 아니라 IBN유학은 호주현지에 본사를 두고 있어 모든 회원들에게 IBN픽업팀의 호주공항 픽업서비스, 현지 쉐어 숙소알선, TFN 세금신고번호 신청, 은행계좌개설, 핸드폰 개통 등 현지에서 꼭 필요한 초기정착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7월 7일 개최되는 호주영주권유학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참가신청은 네이버 검색 ‘IBN유학’을 통해, 호주전문 IBN유학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