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션, 멋진 박보검과 팬분들 덕분..기적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갈 수 있어

가수 션이 배우 박보검 팬클럽의 아름다운 선행을 전했다. 6월16일 생일을 기념해 팬클럽에서 616만원을 기부한 사실을 알린 것.

박보검박보검



션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보검씨 6월16일 생일을 기념해서 팬클럽에서 616만원을 아이스버킷챌린지 루게릭요양병원건립 기금으로 승일희망재단에 기부해주셨습니다. 박보검씨가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시고 승일희망재단에 관심 가져주시고 다양한 방법으로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기부해주신 박보검씨 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6160원은 수도 없이 재단에 기부되었네요^^) (박보검씨가 착용한 이제 일명 박보검뱃지가 되버린 뱃지도 몇번 솔드아웃이 됐습니다) 멋진 배우와 멋진 팬분들 때문에 기적에 한발자국 더 다가갈수 있는거 같습니다.”이라는 문구와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지난달 30일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도전하는 박보검 영상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 병원의 건립을 위한 아이스버킷 챌린지, 의미 있는 도전을 함께하게 해주신 션 선배님께 감사드립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어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환우 분들, 가족 분들에게도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루게릭 요양 병원이 무사히 완공될 수 있기를 저도 함께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션은 지난 달 29일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아이스버킷챌린지를 제안한 바 있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