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싱가포르항공, 아웃리거 리조트와 몰디브 프로모션 공동 진행

[사진=싱가포르항공]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 외관.[사진=싱가포르항공]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 외관.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김병주 기자]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7월 31일까지 세계적인 리조트 체인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와 함께 몰디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싱가포르항공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하여 몰디브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 중 추첨을 통해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 4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몰디브 항공권 구매 후 프로모션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자는 8월 14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싱가포르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몰디브 항공권을 발권하고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를 예약하는 고객들은 특별 할인가로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또 해당 고객들에게 2019년 7월까지 리조트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프로모션 해당 고객은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동안 매일 조식 및 3가지 코스로 구성된 저녁 식사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5개의 트리트먼트 룸으로 구성된 나바사나 스파(Navasana Spa)에서 스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해변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비치 디너 1회 이용권을 제공하고, 허니문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과일 바구니 및 침대, 욕조 세팅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등 최고의 휴양을 선사하기 위한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한편 2015년 오픈한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는 몰디브 최초 6성급 리조트다. ‘2015 세계 럭셔리 트래블 가이드 어워드’에서 올해의 럭셔리 리조트로 선정된 바 있다. 21개의 오션 풀 빌라, 21개의 비치 풀 빌라 등 다양한 타입의 룸과 수영장, 선베드, 스파 시설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탁 트인 바다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 또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jh1127@hmgp.co.kr

김병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