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김해가구거리 내 ‘라오메뜨 가구’ 직영매장 할인 행사… 부산가구단지-양산-창원가구거리-마산 등 인근 고객 발길




‘라오메뜨 가구’ 김해 직영점이 여름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로 창원, 양산, 마산은 물론 부산에서도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김해 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알려진 ‘라오메뜨 가구 김해직영점’은 400평 체험형 쇼룸으로 가구 백화점이나 아울렛을 방불케 할 정도로 다양한 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채움 3인용 소파, 6인용 회동석 식탁 세트, 우드슬랩(일명 떡판) 원목 상판 테이블 등 전시 중인 상품 대부분이 할인 행사에 함되어 있다.

행사가 6~7월 결혼식, 입주 시즌에 맞춰 진행된 만큼 신혼 부부의 혼수 문의나 방문이 늘고 있다는 후문이다.


라오메뜨 가구 관계자는 “최근 신혼부부들은 혼수로 스크래치 가구나 중고가구를 알아볼 정도로 합리적인 소비를 한다”며 “이번 행사는 이런 요구에 맞춰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양산에서 김해 직영점을 방문하여 혼수가구를 구매한 신혼부부는 “화사한 색깔의 쇼파와 화장대가 신혼집 인테리어와 공간활용에 도움이 됐고”며 “트렌디하고 오래 봐도 질리지 않을 거 같다”며 재방문 의사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김해직영점 외에도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인천본점에서도 진행한다. 라오메뜨 가구는 엔틱 가구부터 원목 가구, 북유럽 풍 가구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젊은 고객층부터 중노년 고객층까지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 특히 연예인 이상민, 박수홍, 최희 등 여러 셀럽이 방문하여 입소문을 더욱 타고 있다.

한편 라오메뜨 가구 김해 직영점은 화장대 라인 입고를 기념하여 방문 구매 고객에게 골드 캐비어 앰플을 증정한다. 김해 직영점은 방문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며 고객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매장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