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Q’ 장수원의 절친 은지원이 그를 에이스로 강력 추천하며 활약을 예고했다. 은지원의 소개에 자신감을 활활 불태운 장수원은 등장과 함께 은지원과 젝스키스의 ‘커플’ 춤을 추며 상큼하게 등장했다고 전해져 레전드돌 젝스키스가 보여줄 꿀케미에 기대감이 모인다.
오늘(23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에이스로 지목된 장수원의 활약이 공개된다.
이번 주 방송은 ‘절친 특집’으로 진행되는 만큼 은지원은 같은 젝스키스의 멤버 장수원을 불렀고, 두 사람은 청바지와 흰 셔츠로 드레스코드를 맞추며 절친 케미를 뿜어냈다. 두 사람이 상큼한 미소로 ‘커플’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는데, 칼각을 유지하며 춤을 추고 있어 두 사람이 함께한 세월을 인증하고 있다.
특히 장수원은 은지원이 고른 음악 퀴즈 에이스로 지목돼 모두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은지원은 “승관이 아마 긴장 바짝 해야 될 거예요”라며 장수원을 소개했고, 이수근은 그의 능력을 시험하기 위해 기습 퀴즈를 냈는데 여유 있게 맞히며 자신감을 뿜어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장수원의 실력을 자랑했던 은지원은 녹화 중 장수원의 능력에 함정이 있었음을 깨닫고 크게 놀랐다는 후문이어서 과연 장수원이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기습 질문에도 흔들림 없었던 장수원의 놀라운 퀴즈 능력과 상큼의 끝을 보여준 장수원과 은지원의 ‘커플’ 춤은 오늘(23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