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CJ오쇼핑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 강남대로에 뜬다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CJ오쇼핑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가 강남에서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CJ오쇼핑은 27일 오후 8시부터 9시 20분까지 80분간 H&B스토어 올리브영 강남본점 매장에서 ‘뷰티 플레이어’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뷰티 플레이어는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쇼크라이프에서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진행되는 뷰티 전문 코너이다. 27일 진행되는 생방송에서는 뷰티 고민이 많은 여름철을 맞아 올리브영 직원이 추천하는 베스트 뷰티 아이템을 평소보다 1시간 이른 8시부터 소개한다.


이날 뷰티 플레이어 특별 생방송은 CJ오쇼핑의 대표 그루밍족이자 최근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에서 ‘잼형’으로 활동하며 순발력 넘치는 진행을 자랑하는 서경환 쇼호스트와 생활 밀착형 뷰티팁 공유로 SNS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뷰신(뷰티의 신)’ 이민영 뷰티에디터가 진행을 맡는다.

관련기사



CJ오쇼핑은 야외에서 진행되는 생방송인 만큼 온·오프라인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특별한 방송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올리브영 강남본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생동감 넘치는 방송 현장에서 상품 소개와 뷰티 노하우를 방청하고, 실시간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로 시청하는 고객들 역시 4층 규모의 올리브영 강남본점 내부는 물론, 상품을 올려놓으면 정보가 뜨는 ‘스마트 테이블’ 등 강남본점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구경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윤선 CJ오쇼핑 모바일라이브팀장은 “뷰티 니즈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 조건에 제공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과의 컬래버레이션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올리브영 강남본점 현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생방송으로 색다른 쇼핑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강현 기자 seta1857@hmgp.co.kr

김강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