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에넥스, 온라인몰서 신소재 소파 출시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

7종 파스텔 컬러, 발수 처리 신소재 소파 출시

아쿠아플로지’ 소파아쿠아플로지’ 소파



종합가구기업 에넥스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에 다양한 색깔과 소재를 갖춘 소파를 새롭게 출시했다.

에넥스는 에넥스몰에 파스텔 컬러 신소재 소파부터 가죽 샘플 신청과 다릿발 선택이 가능한 천연 면피 가죽소파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에넥스가 야심차게 선보인 ‘아쿠아플로지’ 소파는 가죽과 패브릭의 장점이 결합된 신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총 2회 발수 처리돼 물이나 액체로 인한 오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평상시 관리할 때는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주면 먼지나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통기성이 좋아 여름철 습기에 강하며, 신축성이 좋아 복원력도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인체가 편안할 수 있는 최적의 높이와 각도로 설계됐으며, 고밀도 HR스펀지를 사용해 탄탄함을 더하고 깊은 좌방석으로 안정감을 높였다.


소파 컬러는 7종(라이트그레이, 미디엄그레이, 진그레이, 스카이블루, 민트블루, 레드오렌지, 크리미핑크)을 제공해 선택 폭을 넓혔으며, 화사한 분위기부터 모던한 분위기까지 연출 가능하다. 또한 런칭을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쿠션 2개(컬러 랜덤)도 증정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에넥스몰에서는 소파 구매 고객을 위한 신개념 서비스도 선보였다. 온라인 제품 특성상 품질을 궁금해하는 고객을 위해 가죽 샘플 신청 서비스를 마련한 것. 고객은 구매 전 미리 가죽 상태와 촉감 등을 확인하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에센시아 천연면피 가죽소파에센시아 천연면피 가죽소파


이와 함께 다릿발 선택 옵션을 두어 스틸이나 원목 중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도록 했다. 현재 이 옵션은 ‘에센시아’, ‘메시아’, ‘아지오’ 천연면피 가죽소파에 한해 적용되고 있으며, 향후 더 많은 품목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서비스 대상 제품 중 하나인 에센시아 천연면피 가죽소파는 미국산 천연면피 소가죽을 사용한 국내 제작 핸드메이드 소파다. 가죽 두께가 2mm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등쿠션에는 거위털 내장재가 들어가 뛰어난 복원력과 풍성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으며, 9단 헤드레스트 틸팅 기능으로 110도까지 각도 조절 가능하다. 컬러는 2종(네이비, 오렌지브라운)을 제공하며, 다릿발은 3종(‘ㅡ’자 스틸 다릿발, ‘ㄱ’자 스틸 다릿발, 원목 다릿발) 중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에센시아 구매 고객에겐 7월말까지 가죽쿠션 2개와 가죽클리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이벤트 페이지 또는 제품을 공유, 홍보하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