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파라다이스시티 '스테이 쿨 서머 패키지' 출시

복합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가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족’을 위한 ‘스테이 쿨 서머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플레이스테이션 이용으로 구성된 기본 상품에 패밀리 조식과 칵테일 등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7월22일부터 8월18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8만원부터다.

모두투어 ‘1+1 객실 프로모션’ 진행


모두투어가 운영하는 ‘스타즈 호텔’이 창립 4주년을 맞아 1+1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즈 울산점의 스탠더드 객실 1박 예약 시 명동 1·2호점과 동탄점 중 한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숙박 바우처 1장(유효기간은 올해 12월20일)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40객실 한정, 일반 판매가의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하나투어 ‘박시현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여행’ 출시

하나투어가 박시현 프로와 함께하는 사이판 골프여행상품을 내놓았다. 3박5일 동안 사이판 바다를 배경으로 총 54홀을 돌면서 박 프로로부터 원포인트 레슨도 받을 수 있다. 8월15일 또는 9월24일에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회차당 20명만 선착순 예약을 받는다. 가격은 149만9,000원이다.

관광公, 벤처·일자리센터 운영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관광산업 지원 기능을 확대하기 위해 서울 중구 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관광벤처보육센터’와 ‘관광일자리센터’를 운영한다. 7·8·10층에 자리 잡은 보육센터는 기업 입주 공간과 회의실·다목적홀 등 연결망(네트워크) 공간으로 구성됐다. 16층에 들어선 일자리센터에는 상시 상담 공간과 특강 등이 이뤄지는 교육 공간 등이 마련돼 있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