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현장] '사서고생2' 딘딘, "축구 대표팀이 독일 이긴것처럼, JTBC 새 역사 쓰고파"

가수 딘딘이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JTBC빌딩 JTBC홀에서 열린 JTBC2 ‘사서고생 시즌2 : 팔아다이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가수 딘딘이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JTBC빌딩 JTBC홀에서 열린 JTBC2 ‘사서고생 시즌2 : 팔아다이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



‘사서고생2’에 합류한 딘딘이 남다른 포부를 드러냈다.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에서는 JTBC2 신규 프로그램 ‘사서고생 시즌2-팔아다이스(이하 사서고생2)’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딘딘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사하다. 이슈를 받으려고 하는 말이 아니다. 축구를 보면서 너무 감동을 받았다”며 “많은 사람들이 한국 대표팀에 큰 기대가 없었지만 독일을 꺾었듯이 ‘사서고생’도 큰 시청률을 일으켜서 JTBC의 역사를 쓰고 싶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사서고생2’는 21세기 판 신(新) 보부상을 콘셉트로 ‘고생’ 하면 빠질 수 없는 연예계 대표 캐릭터들이 떠나는 자급자족 여행기다. 지난 시즌 1이 벨기에에 이어 시즌 2에서는 ‘유럽 여행의 로망’으로 불리는 스위스로 떠난다.

한편 JTBC2 ‘사서고생 시즌2-팔아다이스’는 오는 29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