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여기어때, 각종 액티비티 할인행사

각종 레저 콘텐츠 반값행사와

'8주 완성 액티비티' 프로모션 시행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예약 시작을 기념해 전국 워터파크와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수상레저, 이색카페 이용권 반값 행사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반값 행사에는 우리나라 대표 워터파크로 꼽히는 웅진플레이도시와 롯데김해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설악워터피아, 일산 원마운트, 피크 아일랜드, 천안오션파크, 도고파라다이스, 리솜해브나인, 블루원, 오션베이, 장암아일랜드 캐슬이 포함된다. 이어 서울랜드와 코엑스 아쿠아리움, 일산 아쿠아플라넷 등 테마파크와 아쿠아리움 30여 상품을 정가 대비 50% 할인한 가격에 내놓을 예정이다.

관련기사



‘ 액티비티‘가 생소한 고객을 위한 ‘8주 완성 액티비티’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 할인행사에선 8주간 매주 경비행기, 제트보트, 패러글라이딩, 프리다이빙, 짚라인, SUP패들보드, 플라이보드, 열기구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소개하고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각종 할인행사에 앞서 여기어때는 지난 28일 종합숙박 앱 중 처음으로 600여 개 국내 액티비티 실시간 예약을 시작한 바 있다. 액티비티 최저가 보상제, 실감나는 동영상 상품 정보, 부분 예약 취소, 유효기간이 지난 티켓 자동 환불, 365일 휴무없이 운영되는 고객행복센터 등에서 차별화 포인트를 뒀다는 게 여기어때 측 설명이다.


심우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