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머니+ 창업단신] 원앤원, 핑크돼지 론칭 外

△원앤원, 1인가구 겨냥 직화구이 전문점 ‘핑크돼지’ 론칭






외식전문기업 원앤원이 직화구이 삼겹살 포장·배달 전문점 ‘핑크돼지’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핑크돼지는 서울 성북구 종암동에 직영매장 형태로 운영되며 혼밥·혼술족들이 삼겹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솔로돼지 한상 세트(1인)’는 그릴 고기, 야채, 돼지고추장찌개, 양배추 찜, 저염식 보리쌈장 등으로 구성됐다.

△던킨도너츠, ‘프로즌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여름을 맞아 7, 8월 두 달간 매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프로즌 프라이데이(Frozen Fri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던킨도너츠의 ‘프로즌 프라이데이’는 시원하고 달콤한 던킨도너츠의 대표 음료인 크러쉬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8월 말까지 총 9회 진행된다. 매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하면 1인 1회 4잔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hc치킨, 상생을 위한 30억 규모 가맹점 지원금 지급

관련기사







bhc치킨이 가맹점과 상생을 위해 약속한 30억 원 규모의 가맹점 지원금 지급을 완료했다. bhc치킨은 전국 1,400여 개 가맹점에 지원금 20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해 가맹점 시설 보수, 집기 구매, 가맹점주 건강검진 등 각 가맹점이 필요한 곳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매장을 열었다고 5일 발표했다.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메뉴도 준비했다. 커피와 최고의 궁합을 이루는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인 ‘비녜(bigne)’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앤트러사이트’와 협업한 ‘비토리오 엠마누엘 커피’와 수제맥주 브랜드 ‘어메이징 브루어리’와 함께 만든 ‘밀라노 페일에일’도 선보인다.

△엔제리너스커피, 여름의 빛을 음료에 담은 ‘스노우 3종’ 출시





엔제리너스가 여름의 빛을 음료에 담아 시각적 비주얼이 돋보이는 ‘스노우 3종’을 9월 30일까지 한정판매 한다. 새로 선보인 3종은 바닐라와 블루베리 푸딩이 어우러져 파란 하늘과 바다를 음료에 담은 ‘바닐라 스카이 스노우’와 천도복숭아와 요거트, 자두 푸딩을 레이어드해 붉게 물든 노을빛을 표현한 ‘피치 요거트 스노우’, 생쾌한 허브향을 선사하는 푸른빛의 ‘그린 페퍼민트 스노우’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