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에넥스, 경남 창원에 쇼룸 오픈!

주방가구부터 수납가구, 인테리어가구까지 갖춰

신개발지구 인근 편리한 쇼핑 기대




종합가구 기업 에넥스(011090)가 경남 창원 의창구 서상동 신개발지구에 쇼룸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매장은 248㎡ 규모로, 주방가구부터 수납가구, 인테리어가구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창원역에서 차로 이동할 시 5분 정도 소요되며 오는 10월 말엔 옛 마산과 창원을 연결하는 팔용터널이 준공되는 등 편리한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다. 내년엔 매장 인근에 약 6,100세대의 아파트 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매장은 현관부터 이어져 거실, 주방, 침실까지 공간별 제품을 원스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빙, 다이닝, 키친으로 연결되는 ‘LDK시스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어 쇼핑이 더욱 편리하다.


또한 주방가구는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모던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018년 주방가구 신제품도 전시돼 있으며 이 가운데 ‘클래시’는 웨인스코팅 스타일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쇼콜라’는 국내 유일 디자인과 우레탄 도장으로 선명하고 세련된 컬러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붙박이장 역시 ‘베이직’, ‘그랜드스퀘어’ 등의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듈러 거실장’,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플래너 드레스룸’을 비롯해 침대, 소파, 식탁, 책상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말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구매 금액대별로 일렉트로룩스 3구 전기쿡탑(700만원 이상), SK매직3구 가스쿡탑(500만원 이상), 에넥스 3구 가스쿡탑(300만원 이상)을 증정한다.

또한 붙박이장 5종(그랜드스퀘어·베이직 매트화이트·모노그레이·골드라인·그레이시)을 15% 할인하며, 에스코지 매트리스 전제품을 30% 할인한다. 더불어 상담 고객 전원에게는 소진 시까지 고급 주방 타올을 증정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이번 매장 오픈으로 경남 지역 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에넥스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분들께 최대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 말했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