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여름철 건강관리 핵심은 ‘수분보충’…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건강음료 주목




올 여름 장마가 사실상 끝이 나면서, 폭염과 열대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다. 이번 주 후반 남부 지방을 시작으로 중부지방까지 밤낮을 가리지 않고 찜통더위가 맹위를 떨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여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여름철은 높은 기온과 습도 탓에 쉽게 무기력해지는 만큼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수라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땀을 많이 흘리는 과정에서 체내 수분이 배출돼 체력이 저하될 수 있기에, 충분한 물과 과일 및 채소 등을 통해 수분을 섭취함으로써 탈수를 예방해야 된다는 것. 소실된 체액이 적절하게 보충되지 못하면 탈수증에 빠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여름철을 맞아 글로벌 헬스&뷰티 전문기업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에서 유통 중인 ‘포츈딜라이트(Fortune Delight) 라즈베리’와 ‘써니프레쉬(Sunny Fresh)’가 주목을 받고 있다. 생수를 마시기 부담스러워하는 이들도 쉽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수분보충과 식물성 영양소 섭취가 동시에 가능한 건강음료이다.

일명 ‘티톡스음료’로 알려지며 주목을 받은 바 있는 ‘썬라이더 포츈딜라이트’는 폴리페놀과 같은 항산화 성분과 엄선된 초본 추출물로 활기를 더해주는 제품으로,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부여해주며 건강한 수분충전에 도움을 준다.


무설탕/무지방/무콜레스테롤 제품으로 합성 감미료나 합성향료 등의 첨가물도 일체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찬물이나 뜨거운 물에 타서 일상생활 시 수시로 마시면 간편하고 맛있게 체내 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목과 입 안을 빠르게 상쾌하게 진정시켜주는 ‘써니프레쉬’는 썬라이더만의 농축 초본 원료에 천연 벌꿀이 함유돼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목에서 느껴지는 불편한 느낌을 진정시켜주며 동시에 쿨링 효과까지 제공한다. 전통적으로 목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감초, 박하, 비파 등을 포함한 농축 초본 성분이 배합돼 목과 입에서 느껴지는 불편하고 건조한 느낌을 완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시원하고 빠르게 목과 입을 리프레쉬할 수 있어 평소 말을 많이 하거나 목 관리가 필요한 경우 추천된다. 뿐만 아니라, 나쁜 대기환경으로 인해 쉽게 목이 칼칼해지고 커피나 흡연 등으로 입이 텁텁해 고민하는 모든 현대인들에게 권장된다.

휴대가 간편한 앰플 형태로, 그대로 마시거나 240ml의 물에 타먹으면 목 건강에 도움을 줄뿐 아니라 수분보충과 식물성 영양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관계자는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는 물과 과일, 채소 등의 식음료 섭취를 통한 수분 공급이 중요하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의 경우 이를 두루 챙겨 먹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라고 전하며 “이 경우, 수분보충과 식물성 영양소 섭취가 동시에 가능한 썬라이더 건강음료가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