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머니+ 창업단신] 도미노피자 '도미노스팟' 서비스 확대 론칭 外

△할리스커피 ‘할리스 봉사단’, 장애인 바리스타 직업교육 진행




할리스커피는 사내 임직원 봉사단인 ‘할리스 봉사단’이 까리따스 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장애인 바리스타 직업교육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할리스 봉사단은 국내 커피 브랜드로서 사회소외계층과 소통하고 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자발적으로 마련된 할리스커피 임직원 봉사단으로 할리스커피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올해 3월 정식 출범됐다.

△맥도날드, 전국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 발행



맥도날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유명 휴가지 인근에 위치한 맥도날드 레스토랑 정보를 담은 ‘전국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를 발행했다.

전국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는 부산 해운대, 강릉 경포대 등 주요 해수욕 피서지는 물론 목포, 여수, 제주, 등 국내 주요 여름 휴가지 18곳에 대한 정보도 담겼다.


△도미노피자, 업계 최초 GIS 기반 ‘도미노 스팟’ 서비스 확대

관련기사





도미노피자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 배달 위치를 쉽게 지정할 수 있는 신개념 배달 서비스 ‘도미노 스팟(DOMINO SPOT)’을 확대 론칭 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5월 한 달간 시범 운영한 도미노 스팟 서비스에 소비자 반응이 긍정적인 데 따른 것이다. 현재 ‘도미노 스팟’은 한강공원, 서울숲, 해운대, 천지연 폭포 등 서울, 부산, 제주를 아우르는 전국 135개 구역에 배달을 실시한다.

△SPC그룹, 전북 익산에서 케이크 만들기 교실 진행



SPC그룹은 18일 전북 익산시에 위치한 ‘중앙지역아동센터’에서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케이크 만들기 교실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7월 한달 동안 전북의 지역아동센터 100곳에 생일파티를 위한 케이크 총 400개를 지원했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파리바게뜨 파티시에와 가맹점주, 임직원이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일일 파티시에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투썸플레이스, 유럽 감성 머그·글라스 보틀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을 사용한 프리미엄 MD상품 3종을 20일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유럽 도시의 밤하늘을 모티브로 개발한 ‘투썸 썸머 크리스털 머그’ 2종, ‘투썸 레인 드롭 크리스털 보틀’ 1종이다. 제품별 디자인에 맞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장식됐다. 투썸 썸머 크리스털 머그는 색상은 블루와 화이트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