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시간대 시청률 연속 1위..."벤틀리 망고 먹방 11.7%"

사진=(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사진=(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2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시청률 8.2%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벤틀리의 망고 먹방이었다. 벤틀리가 양손으로 망고를 잡고 열심히 먹는 장면과 망고 맛의 신세계에 눈을 번쩍 뜨고 지휘하는 장면은 분당 시청률 11.7%(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달성했다.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 가희는 이날 D-DAY 프로젝트 ‘슈퍼맨의 탄생’ 다섯 번째 가족으로 등장했다. 방송에서 남편 양준무씨가 최초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가희의 아들 노아는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베이비의 면모를 보였다.

관련기사



같은 시간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은 1,2 부 각각 5.1%, 8.1%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SBS ‘런닝맨’1, 2부는 각각 시청률 6.8%, 9.5%를 기록했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