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ADT캡스, 여름 휴가 맞이 ‘캡스홈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고, 댓글 달면 추첨 선물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캡스홈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경비 상황 조회 및 제어가 가능하며, 현관문 앞 배회자를 실시간으로 감지해 알려주고, 홈 CC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집안 상황도 확인할 수 있다. 혹시 모를 화재도 감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여름 휴가와 같이 장기간 집을 비울 경우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저 1만9,600원부터 이용 가능한 캡스홈은 ‘캡스홈 라이트’, ‘캡스홈 기본형’, ‘캡스홈 보디가드’, ‘캡스홈 프리미엄’ 등 주거 환경에 따라 자신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ADT캡스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빈집 걱정을 덜어주는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ADT캡스 공식 페이스북과 야구친구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ADT캡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캡스홈 좋아요 이벤트’를 펼친다. ADT캡스 페이스북 페이지와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캡스홈 상품들 중 내게 필요한 캡스홈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 된다. 이벤트는 8월 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또한, 한국프로야구 정규 시즌 철통 수비를 응원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의 후반기 시작을 기념해 ‘캡스홈 이미지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야구친구’ 페이스북에 게시된 캡스홈 서비스 소개 이미지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후반기 호수비가 기대되는 선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8월 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피자 세트 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캡스홈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통해 집안 보안기기 제어 및 관리가 가능해 여름 휴가철 장기간 집을 비워도 안심할 수 있다”며 “캡스홈의 24시간 철통보안 서비스와 함께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민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