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차은우 관전 포인트 공개 "꿈이야 현실이야"

사진=(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사진=(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배우들이 직접 뽑은 관전 포인트가 공개 됐다.

25일 임수향과 차은우는 원작 웹툰과 달리, 드라마만이 가진 특별한 관전 포인트로 “새로운 인물과 에피소드가 추가됐다”고 입을 모았다.


임수향은 “드라마에서 한층 풍성하게 추가된 여러 가지 설정들은 미래의 감정변화를 보다 섬세하게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며 “미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차은우는 “캠퍼스 남신으로 불리는 경석, 미스코리아 출신인 그의 어머니인 나혜성(박주미 분)처럼 비현실적이라 느껴질 수 있는 캐릭터도 존재하지만 동시에 대학 캠퍼스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현실적인 캐릭터들도 다수 등장한다”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관련기사



한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27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