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알펜글로우’, 롱, 하프로 연출 가능한 ‘4단 혁명 구스 롱패딩’ 역시즌 선발매




‘알펜글로우(Alpenglow)’가 오는 30일부터 8월 13일까지 2주간 신상 롱패딩 온·오프라인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26일 전했다.

알펜글로우는 ‘임블리’와 ‘블리블리’로 대표되는 패션&뷰티 기업 부건에프엔씨㈜의 어반 캐주얼 브랜드이며, 알펜글로우 패딩은 지난해 우신사 스토어 랭킹 1위에 선정될 정도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해당 브랜드가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하는 ‘4단 혁명 구스 롱패딩’은 스마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엉덩이 밑 부분 지퍼 하나로 롱, 하프 기장의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연출이 가능하다.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탈착된 다른 하나는 숄더 및 무릎담요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방수와 방풍 가능한 기능성 원단과 구스 솜털 80%, 깃털 20% 함유량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갖췄다. 따뜻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등판 발열 안감을 사용했다.





관련기사





제품의 컬러는 ‘스노우 화이트’와 ‘제트 블랙’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남녀공용 사이즈로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정가는 259,000원이며, 선 판매 기간 동안 2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오는 30일부터 임블리, 멋남, 알펜글로우 공식 사이트와 임블리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블리네’에서 가능하다. 배송은 예약판매 종료 후 오는 9월 중순부터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