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MXM, 첫 정규 트랙리스트 공개…이대휘부터 라이머까지 총출동

/사진=브랜뉴뮤직/사진=브랜뉴뮤직



MXM의 첫 정규앨범 ‘MORE THAN EVER’의 발매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며 팬들의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오늘 정오를 기점으로 대망의 첫 정규앨범 트랙리스트가 전격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YA YA YA(야야야)’를 비롯 서브 타이틀곡 ‘CHECKMATE(체크메이트)’ 그리고 각 멤버들의 솔로 자작곡들을 포함 총 14트랙의 크레딧이 담기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MXM과 같은 브랜뉴보이즈 멤버인 워너원의 이대휘가 ‘사랑해줬으면 해’, ‘DAWN’ 총 두 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하는 의리를 과시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외에도 수장 라이머를 포함 동네형, 원영헌, 리시, 제피, 9999 등 브랜뉴뮤직의 히트 프로듀서 군단은 물론 앨범에 유일한 피처링으로 참여한 칸토 그리고 텐조, FRKN Posers, 프라임보이, 로이도, SAILLI, GLEAM 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을 구사하는 대세 프로듀서들까지 많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앨범에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쓴 손글씨를 이용해 만든 트랙리스트 이미지 역시 MXM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잘 투영되어 있어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였다.

트랙리스트 공개와 함께 컴백 카운트다운에 박차를 가한 MXM의 첫 정규앨범 ‘MORE THAN EVER’는 오는 3일, 전 온?오프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