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정보를 제공하는 공급자 신뢰도부터 체크해야
이럴 때 일수록 개인 투자자들은 투자 정보의 출처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주관한 어워드 수상 내역이나 업체 보유 전문가 이력을 확인하는 것도 업체를 검증하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골든클럽, 언론사 수상에서 전문 인력 다수 보유로 신뢰도 높은 정보 제공
골든클럽은 2006년 설립해, 2008년부터 문자 메시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매매 신호를 보내는 방식으로 주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 상패 이미지>
골든클럽은 한국일보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중앙일보 후원의 고객 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등 주요 언론사를 통해 주식 정보 제공 서비스로서의 공신력을 인정 받으며 올해에만 벌써 3관왕을 차지했다.
<실제 골든클럽 연구진 보유 자격증 내역>
또 AFPK, 투자자산운용사, 금융자산관리사, 증권투자상담사, 파생상품투자상담사, 펀드투자상담사 등 주식 투자 관련 자격증을 다수 보유한 전문 연구진이 매일 차트를 분석하고, 종목을 발굴하며 체계적인 리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무나 막 보내는 증권 정보로 투자하시겠습니까? 신뢰할 수 있는 증권정보와 추천주로 제대로 투자하시겠습니까?
골든클럽에서는 현재 220만 원 상당의 증권가 고급 비밀 정보와 하반기 급등 예상 유망주 1선을 엄선해 개인 투자자가 무료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청을 원하는 투자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신청하면, 고급 증권 투자 정보를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다.
하반기 실적 폭발 급등 유망주 1선! + 증권가 비밀 정보 2주 무료체험(220만원 상당)! [신청하기]
[골든클럽 핫이슈 종목]
명문제약(017180), 시큐브(131090), 국일신동(060480), 서희건설(035890), 삼성SDI(006400)
하반기 실적 폭발 급등 유망주 1선! + 증권가 비밀 정보 2주 무료체험(220만원 상당)!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