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제이준코스메틱, 항저우서 중국지역 브랜드 전략 발표회 성공리에 마쳐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725일 중국 항저우 샹그릴라 호텔에서 제이준의 중국 진출 3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중국지역 브랜드 전략 발표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한국 및 중국의 제이준 대표들
, 제이준 합작 파트너 약 200(알리바바 그룹, 운지 플랫폼 등 유명 온오프라인 밴더사 및 파트너사 등의 유관 업체) 및 미디어 관계자 약 50명과 왕홍(중국 파워 블로거 및 BJ) 100명이 참석하였다.

특히 이 자리에는 제이준 모델 최태준 및 중국의 유명 아이돌 그룹인
낙화칠자 NEXT’의 멤버 4명이 참석하여 행사를 빛냈다.

브랜드 전략 발표회는 제이준의 업적과 미래 전략을 밝히고
, 함께해 온 파트너사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자리로 구성하였다. 한국과 중국의 제이준 대표들은 온오프라인 파트너사와 미디어 및 왕홍들 앞에서 지난 3년간 제이준의 실적 및 향후 계획 및 전략에 대해 밝혔다.

제이준 인천공장 공장장 및 연구소장은 직접 제이준 공장 운영 시스템과 제이준 마스크팩 탄생 스토리 등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여 제이준 제품에 대한 믿음을 불어넣었다
. 또한 제이준의 성장에 공헌을 한 파트너사에 감사패를 수여하고 점등식을 함께 진행하는 등 파트너사들에게 격려와 감사를 표하면서 향후에도 동반자로서 역할을 강조하는 자리가 됐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현재의 제이준이 있기까지 많은 도움을 준 여러 관계자 및 파트너사에게 다시 한 번 감사를 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유수의 파트너사와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제이준은 앞으로도 '아름다움을 위한 책임'이라는 신념 아래 시장에 맞는 브랜드 전략과 신제품 개발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 외에도 인기 제품 테스트
, 축하공연, 만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석자들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 제이준은 724일부터 726일까지 사흘간 제이준X티몰 연계 프로모션으로 항저우 Kerry Mall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여 인텐시브 샤이닝, 블랙 물광 라인 위주의 제품을 진열하고 체험 부스를 운영하였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