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인플루언서 위클리 핫 클립] '아자르 구하라' 트위치 스트리머 '강민정'

트위치 스트리머 ‘강민정’트위치 스트리머 ‘강민정’



이번 주 인플루언서 위클리 핫 클립의 주인공은 ‘아자르 구하라’라는 수식어로 유명세를 떨친 트위치 스트리머 ‘강민정’으로 선정되었다. 강민정은 소개팅앱 아자르를 시작으로 글램까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의 모델로 발탁되어 활동하다가 최근 인터넷방송까지 시작하게 되었다.

강민정은 국내 3대 라이브 방송 플랫폼 중 하나인 트위치TV에서 활동 중이며 소통방송, 음식방송, 게임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비고라이브에서 역시 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여러 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렇다면 이번 주 ‘인플루언서 위클리 핫클립’으로 선정된 ‘강민정’의 핫 클립은 어떤 영상일까? 바로 확인해보자.



영상에서 강민정은 마술사라고 하기에는 다소 어설퍼 보이는 괴짜마술사의 휴지마술에 농락을 당하고 있었다. 마술을 보는 내내 어리바리하고 순수한 강민정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웃음을 자아냈다. 강민정은 휴지가 뒤로 넘어가는지도 모른 채 놀라운 얼굴을 감추지는 못했고, 시청자들은 그런 강민정을 보며 ‘댕청하다.’ ‘너무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들을 나타냈다.



[트위치 스트리머 ‘강민정’ 인터뷰]

Q.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트위치 스트리머&비고bj로 활동중인 강민정이라고 합니다. 페이스북 한번씩 내려보거나 유튜브보다가 광고 떴을 때 한번쯤은 보셨을 것 같아요! 아자르녀, 글램녀 다양한 별명들로 불리우고 있는데 그 인기에 힘을 얻어서 이렇게 인터넷 방송까지 하게 되었네요. 저는 주로 방송에서 먹방, 게임, 연애상담, 사망토론 등등 다양한 콘텐츠로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Q. 위의 영상은 어떤 상황이였나요?

관련기사



A. 트위치 방송을 끝내고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비고를 틈틈이 하는 편인데 제 아는 지인분께서 마술을 되게 잘하셔서 보여주신다고하니깐 되게 기대하고 봤는데 저렇게 영상이 떠서 좋아해주실 줄 몰랐어요!

사람들은 귀엽다라고 많이들 해주시는데 그 와중에 댕청미라는 신조어를 만들어주셨더라구요. 댕청미... 저랑 좀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부끄럽네요! 그리고 저는 저런 저의 모습을 시청자분들이 좋아해주실거라고 생각을 못했어요. 평소에 트위치 방송에서는 한입만녀라고 제가 입이 커서 밥을 먹는 크기가 진짜 큰데 항상 밥을 먹을 때 한입만~~이라는 컨텐츠도 있어서 그 부분을 더 좋아해주실 줄 알았는데... 진짜 놀라웠어요!

Q. 트위치 방송과 비고라이브 방송 두개 다 하신다고 들었는데, 힘들지 않은지요?

A. 사실 트위치 방송을 한번 하기 시작하면 기본 5-6시간 하는지라 사실 비고라이브를 하면 힘들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지만 제가 방송 외에 일상 생활이나 촬영을 하러 갔을 때 저의 모습들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진짜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특별한 장비없이 스마트폰으로 킬 수 있는 비고라이브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아마도 저는 트위치 스트리머이다보니깐 비고 하는 시간은 두 시간 정도로 짧은 편에 속하지만 저를 좋아해주시는 팬분들이 방송 처음부터 끝까지, 트위치부터 비고까지 다 봐주시니깐 사실 진짜 힘이 나요. 모든 일은 즐거워야 오래할 수 있다라고 생각을 하는데 요즘은 모델활동보다 방송하는 것이 더 재미있어서 큰일났어요!

Q. 이번주 위클리 핫 클립에 선정 되었는데 어떠신가요?

A. 방송 시작한지 한 달 되었는데 핫클립으로 선정되었다니..사실 너무 얼떨떨해요.. 20살때부터 시작된 모델 활동들이 쌓이고 쌓여서 이렇게까지 왔다는 것에 신기하기도 하고 앞으로의 제 미래가 사실 궁금하기도 하고 설레이기도 합니다. 아마도 이렇게까지 하게 되는데에는 팬분들이 이끌어주셨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 아닐까싶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항상 자그마한 것들에도 감사해하고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가 좀 넓혀진 것 같다라는 생각도 해요. 아직 어머님 아버님은 제가 방송을 어떠한 것을 하는지 모르시기도 해요. 궁금해하시기는 하는데 집안 막내 딸이다 보니 불안해하시기도 하고 걱정하시기도 하는데 항상 잘 하고 있을 거라는 믿음으로 안 물어 보시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기사까지 났으니 잘 하고 있다라고 보여드려야겠어요! 저 또한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깐 많이 봐주시고 많이 이뻐해주세요~

Q. 앞으로의 방향은?

A. 다재다능한 크리에이터가 되고싶어요. 이것도 할 수 있고 저것도 할 수 있는? 물론 지금 당장은 욕심일 것 같지만 차근차근 해나가다 보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앞으로는 스트리머이자 bj로써 다양한 모습, 다양한 콘텐츠로 여러분들 앞에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물론 모델 활동으로도 다양한 활동 통해서 천천히 성장해나가는 저를 지켜 봐 주셨으면 합니다. 시청자분들이 원하는 콘텐츠가 있으면 그것도 수용해서 꼭 하니깐 다양한 콘텐츠 아이디어들도 많이 말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제 방송의 본질적인 방향성은 시청자들과 어울리는 방송, 즐거운 방송이 방향이기때문에 제 방송으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즐거우셨으면 좋겠습니다. 곧 트위치랑 카카오tv 동시송출을 통해서 카카오tv 여러분들과도 방송으로 찾아 뵐 예정이니 트위치&카카오tv&비고에서 강민정이라고 치시면 제 방송을 볼 수 있으니 많이 보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