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거제도 맛집] 취향에 따라 즐기는 맛! 이색 브런치 요리




최근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여유로운 브런치로 한 끼를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거제도?통영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바람의핫도그’에서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브런치 요리를 선보이며 여유로운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바람의핫도그를 직접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주)바람에프앤비는 본점 매장 옆에 HACCP위생안전 시설을 갖춘 제조공장이 있어 고객에게 품질 좋은 제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모든 바람의핫도그 제품에는 국산 돈육 100% 소시지 사용으로 핫도그 빵보다 소시지가 절반이 넘는 비중을 차지할 만큼 소시지 사이즈가 큰 것이 특징이다. 몇 번의 냉동 과정을 거친 소시지를 사용하는 다른 핫도그 제품에 비해 바람의핫도그 소시지는 신선한 냉장 상태에서 제조하여 육즙이 더욱 풍부하게 살아 있는 것이 장점이다.

거제도?통영 맛집으로 소문난 바람의핫도그 매장에서는 8종의 핫도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에 맞게 취향에 따라 폭넓은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 처음 먹어보는 분이라면 어떤 메뉴를 선택할지 고민하는 이가 적지 않다.

최근 바람의핫도그 본점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가장 만족도가 높은 핫도그 1위는 ‘마일드비프/스파이시비프’ 메뉴이다. 매운 강도에 따라서 매운맛 조절이 가능한 마일드와 스파이시비프는 소고기 미트볼이 빵을 감싸주고, 그 위에 신선한 채소와 특제소스가 더해진 멕시칸 퓨전 핫도그 요리로 핫도그와 토핑소스가 잘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특히 매운맛을 좋아하는 매니아층 사이에서 마약핫도그로 통하는 스파이시비프는 이를 먹어본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가장 높게 나왔다. 매운맛을 잘 먹지 못하는 분들은 마일드 비프를 추천한다.

한편,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서 골고루 추천도가 높게 나온 핫도그는 베이컨랩피자로 나왔다.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훈연베이컨의 향이 조화를 이룬 쫄깃한 핫도그 피자 요리로 메뉴 선택에 실패를 두려워하는 사람이라면 베이컨랩피자를 추천한다.


베이컨랩피자가 전연층에게서 골고루 추천을 받았다면, 스믈베이컨 메뉴는 전연령대 중 2~30대에서 특히 추천도가 높게 나왔다.

관련기사



초콜릿소스가 곁들여진 쵸코엔틱은 아이들이 선호하는 핫도그이며, 리즈망고 경우 여성들의 구매가 높게 나왔다.

이번 7월 출시된 크림야끼는 달콤한 크림소스 위에 가쓰오부시와 물방울 튀김이 어우러져 감칠맛나는 이색핫도그로 또 한번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켜줄지 기대되는 메뉴다.

이 외에도 간편하지만 배를 든든히 채울 수 있는 브런치 맛집으로, 세트로 주문 시 자동할인 적용되며, 바람의언덕의 '언덕에서' 농수특산물판매장을 비롯해 바람의핫도그와 제휴된 관광지 및 숙박 이용시 20%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착한 가격으로 바람의핫도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거제도의 명물로 인증된 맛집 방문 후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엔틱핫도그 선물세트가 현재 매장에서 할인판매 중이니 알뜰하게 구매 가능하다.

제휴리스트 및 다양한 이벤트 확인은 카카오톡 '바람의핫도그' 친구추가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