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강원랜드 하이원 리조트, 스노보드 유망주 키운다

하이원리조트가 최근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팰리스호텔에서 스노보드 유망주를 초청해 장학금을 지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학금을 받은 강원도 정선군 고한고등학교의 정수림(앞줄 왼쪽 두번째부터), 장서희, 권용휘 선수. /사진제공=하이원리조트하이원리조트가 최근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팰리스호텔에서 스노보드 유망주를 초청해 장학금을 지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학금을 받은 강원도 정선군 고한고등학교의 정수림(앞줄 왼쪽 두번째부터), 장서희, 권용휘 선수. /사진제공=하이원리조트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스포츠 인재 육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3일 하이원리조트는 최근 대한스키협회가 선정한 ‘폐광 지역 스노보드 국가대표 후보팀(상비군)’을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팰리스호텔로 초청해 스포츠 인재 육성 장학금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폐광 지역의 스노보드 국가대표 후보로 선정된 학생은 정선군 고한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권용휘(3학년), 장서희(1학년), 정수림(1학년) 선수 등 총 3명이며 이들은 각각 1,000만원씩을 장학금으로 받았다. 권 선수는 “초등학교 1학년 때 처음으로 스노보드를 접하게 됐다”며 “오는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 시상대의 가장 높은 곳에 오를 수 있도록 훈련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