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서울경제TV '증권 교육 무료 세미나'] - '2018 국내증시 대전망 - 매매중심잡기'

[서울경제TV ‘증권 교육 무료 세미나’] - ‘2018 국내증시 대전망 - 매매중심잡기’









서울경제TV가 오는 18일 (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여의도 하나금융투자증권 본사 (여의도역 2번 출구) 23층 대회의실에서 1부 ‘2018년 국내증시 및 국제정세 대전망’, 2부 ‘매매중심잡기’에 대한 교육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국내 증시 전망 및 주식, 국내선물, 해외선물에 대해 관심 있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서울경제TV가 마련한 교육 강연회이다.


강연자로 나서는 이종민 (주상) 대표는 서울경제TV SEN Plus 해외선물 대표 전문가로 활동 중이며 서울경제TV에서 수요일 저녁 11시에 생방송으로 방영중인 ‘해외선물 신세계’에서 13주 연속 오일 재고 발표 직후 방향성을 연속 적중하여 지속적인 수익을 발생하는 모습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8월 8일 생방송 중 100틱이 넘는 수익 지점을 적중시켜서 화제다.

관련기사



이종민 (주상) 대표는 이와 같이 높은 적중의 비결로 자체 구축한 전세계 금융시장의 빅데이터 분석 알고리즘 전략에 있음을 밝혔다.

이러한 복잡한 금융시장에서 이종민 (주상) 대표의 첨단 인공지능 시스템의 정교하면서도 치밀한 매매전략은 시청자들의 수익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해당 강연회의 참가비는 무료로 진행되며, 다양한 혜택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경제TV (1577-7451)로 하면 된다.

김도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