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파파이스(Popeyes),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더블로켓버거’ 출시

- 파파이스 최초, 치킨 패티 2장을 하나의 버거로 구성




패스트푸드 브랜드 파파이스(Popeyes)가 하나의 버거에 패티를 2장으로 구성하여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더블로켓버거’ 2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오는 10월 7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이번에 출시한 더블로켓버거는 통닭다리살 패티와 통닭가슴살 패티로 구성된 ‘더블치킨 로켓버거’(단품 6,700원/세트 7,900원)와 통닭다리살 패티와 불고기 패티가 들어간 ‘더블미트 로켓버거’(단품 5,900원/세트 7,600원) 2종으로 구성되었다.

‘더블미트 로켓버거’는 통닭다리살 패티와 불고기 패티를 넣어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더블치킨 로켓버거’는 통닭다리살 패티와 통닭가슴살 패티로 어우러져 쫄깃한 닭다리살과 담백한 닭가슴살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바베큐 머스타드 소스를 사용해 달콤함과 매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더블치킨 로켓버거’는 파파이스 최초로 치킨패티 2장을 사용해 버거를 구성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치킨버거의 맛을 느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치킨 버거이다.

관련기사



파파이스 관계자는 “더블로켓버거는 같은 듯 다른 패티 2가지가 들어간 것이 특징으로, 버거 이름은 로켓처럼 쏘아 올린다는 뜻으로 지었다”며 “통살치킨을 그대로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양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로켓버거’는 전국 파파이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일부 매장(임진각, 리조트무주, 광주야구장, 하이원리조트, 어린이대공원, 의왕레일파크, 경상대생협, 인천대, 모슬포점 외)은 제외된다. 파파이스의 자세한 사항은 파파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