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제일기획 임직원 가족에 회사견학 행사

유정근(뒷줄 가운데) 제일기획 사장이 최근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회사를 견학시켜주는 행사인 ‘제일 패밀리 데이(Cheil Family Day)’에서 아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제일기획유정근(뒷줄 가운데) 제일기획 사장이 최근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회사를 견학시켜주는 행사인 ‘제일 패밀리 데이(Cheil Family Day)’에서 아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제일기획



유정근(뒷줄 가운데) 제일기획 사장이 최근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회사를 견학시켜주는 행사인 ‘제일 패밀리 데이’에서 아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인 ‘제일 패밀리 데이’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관련기사



제일기획은 지난 2011년부터 초등학생 자녀를 초청해 부모가 일하는 회사를 견학하게 해주는 ‘주니어 제일러스 데이’를 시행해왔으며 올해부터 초청 대상을 형제자매 등 온 가족으로 확대하고 행사명도 변경했다.

이번 행사에는 총 35명의 임직원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최고경영자(CEO)와의 만남, 제일기획 홍보관 투어, 리움박물관 및 삼성전자 이노베이션뮤지엄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이번 제일 패밀리 데이와 같이 가족 간의 교감과 소통의 장을 마련해주고 임직원의 사기 진작과 ‘워라밸’을 이끄는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