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 추석 선물 세트




한달여 앞으로 다가온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파티세리가 특급 호텔의 품격을 담은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총주방장과 소믈리에가 엄선해 구성한 육류 세트, 해산물 세트, 맥주 세트, 페스트리 세트, 클래식 수제청 세트, 와인 세트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바우처도 별도로 구성해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고소한 맛과 향이 특징인 ‘안동 한우 세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안심, 꽃등심, 불고기 부위로 구성했다. 부산에서 난 전복, 아귀, 갈치, 바닷장어 등의 해산물로 구성된 ‘지역 특산 해산물 세트’와 부산에서 생산된 수제 맥주 4병과 여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건어물로 구성된 ‘부산 수제 맥주 세트’는 부산의 특성을 담은 선물 세트로 다른 지역에 있는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공주 밤 페스트리 세트’는 당도가 높고 특유의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공주 밤으로 만든 밤 파운드 케이크, 밤 식빵, 밤 무슬리 바, 밤 쿠키, 밤 초콜릿 등으로 구성해 온 가족이 모인 명절에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국내산 대추, 꿀, 생강 등을 월악산 꿀에 절여 만든 세가지 청으로 구성된 ‘클래식 수제청 세트’는 합성 첨가제와 방부제를 사용하지않은 천연청이다. 와인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할 수 있도록 세트와 개별 셀렉션 모두 준비돼 있다. 그 밖에 2인 기준의 다이닝룸 주말 브런치 뷔페, 리빙룸 런치 디저트 뷔페,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바우처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파크 하얏트 부산의 고급스러운 포장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는 추석 선물 세트는 8월 30일부터 9월 20일까지 판매한다. 가격은 5만 원부터 35만 원까지이며(세금 포함) 28만 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산간 지역 제외).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